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

BP 라니아 혜미 몸매 레전드 움짤 GIF

다시 걸그룹으로 탄생한 BP 라니아 혜미 입니다. 예전부터 핫한 걸그룹으로 인기가 많았는데 멤버들이 탈퇴하고 해서 해채되는게 아닌가 생각했는데 이름을 덧붙혀서 BP라니아 혜미 몸매로 탄생했습니다. 셔터를 부로는 농염함은 여전합니다.

농구에서 골 던질때 골대가 너무 높아서 힘들게 던진적이 있습니다. 재도약을 꿈꾸며 변신했습니다. 새로운 막내의 섹시 끝판왕입니다. 뮤직뱅크에 나가고 나서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뜨거운 관심을 받아 실검에서도 일위를 한적이 있죠.

BP 라니아 혜미 움짤 움찔합니다. 금년 설날 이후로 더 활발하게 활동중인 아이돌은 국내외에서도 달립니다. 컴백할때 앨범 선주문만 이천장이며 가계에서 발매 전부터 인기가 하늘을 찌릅니다. 우리는 엄청나며 폭풍으로 밀어붙이고 있습니다.

중국에서도 인기가 많으며 잇몸 약한 사람들은 흉내 금지라면서 껌같은 걸로 쇼를 보여준적도 있습니다. BP라니아 혜미 몸매는 레전드급이며 여신광채가 나옵니다. 쩍벌 안무에서도 최고이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BP라니아 혜미 레전드 움짤이네요. 슬로우모션을 살아 있습니다. 사랑스러운 하트로 남심을 살살 녹이고 예쁜애로 등극됩니다. 이렇게 이뻐도 돼나 싶습니다. 눈 둘 곳이 따로 없는 춤을 춥니다. 무대를 그냥 압도하는 댄스입니다.

너무 핫하며 스키니즈진을 입고 아찔한 포즈를 합니다. 출근길 패션도 멋있으며 두근두근 거리게 만듭니다. 더위와 추위를 잊게 만드는 아름다움이 있죠. 시크한 눈빛으로 더 요염하게 무대에 섭니다.

마지막까지 응원하며 달라진 모습을 보여줍니다. 오랜만에 컴백하고 바닥에서부터 열심히 올라옵니다. 여성들 기죽이는 몸을 가지고 있으며 신비로운 여자입니다. 말도안되는 초특급 에너지를 가지고 있어 주체할 수 없습니다. 괴물같은 실력으로 더 활발하게 움직이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