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

아이린 몸매 레전드 움짤 GIF 18

미리 맞은 여름으로 요정같은 모습으로 꾸민 아이린 몸매 입니다. 슬기는 데뷔전에 살빼라고 들어서 두유만 마셨다는데 아이린은 워낙 아담한 몸매라서 슬림하면서 탄탄합니다. 어떻게 다이어트를 했는지 궁금하네요. 최근에는 엉덩이가 제대로 힙업이 되어서 반전을 보여줬습니다.

아이린 레전드 움짤 입니다. 허벅지의 살이 정말 탄탄합니다. 보기에는 여리여리해도 반전 바디라인을 가지고 있죠. 체력도 좋아서 매달리기도 1등을 했습니다. 보고도 믿기지 않는 스키니하면서 누리꾼들이 직접 보정한 포토샵 비율을 장난아닙니다. 역시 사진을 믿으면 안됩니다.

정말 여리여리합니다. 짧기도 하지만 헐렁한 의상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아동복 수준의 작은 옷을 입어야지 겨우 맞습니다. 여자 아이돌에서 최강 센터는 바로 레드벨벳 아이린이 뽑혔습니다. 어떻게 보면 육감적이면서 마른 몸입니다.

아이린 다리가 장난없습니다. 독보적이면서 인형같은 미모 입니다. 청순 비주얼을 뽐내며 모델로서 욕신나는 각선미를 갖고 있습니다. 애교도 잘 부리면서 사투리로 합니다. 다리찢기까지 보여주면서 유연성을 확인해 줍니다.


아이린 움짤 너무 귀엽습니다. 각도의 중요성은 그녀에게 적용되지 않으며 굴욕이 없습니다. 오빠 내 잠온다로 초특급 애교를 보여주며 진정한 팜므파탈 입니다. 인스타그램에 있는 사진 패션은 항상 주목이 되고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예쁨이 터지며 신비함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눈부신 미모가 있으며 쌍벽을 이룹니다. 깜짝 이벤트로 태국에서 해줫습니다. 꽃샘추위에도 반발만 입고 짧은 것을 입어서 떨고 있는 장면도 포착이 되었죠. 담요를 꼭 붙들고 덜덜 떨고 있습니다. 

어디서나 맹활약을 보유주는 레드벨벳 아이린.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며 네티즌들은 그 얼굴이 되고 싶다고 합니다. 어질어질한 수용복 자태를 보여줘 동공을 가출시킵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귀엽고 시크한 매력도 있고 모든것을 갖춘 그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