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

우주소녀 성소 몸매 레전드 움짤 19

너무나 신비롭고 인형같은 외모를 가진 우주소녀 성소 몸매 입니다. 보라의 다이어트 비법을 따라 하면서 입맛이 싹 달아나게 만듭니다. 몽환의 팜므파탈 매력도 보여주며 연습실에서는 깜찍함을 발산합니다. 꽃 미모도 보이며 걸그룹으로 살아갑니다. 리듬체조 할때는 올림픽을 방불케 했습니다.

팬들도 눈물을 흘리게 만드는 완벽한 체조 연기를 선보였으며 우주소녀 성소 움짤 에서 볼수 있듯히 피나는 노력과 연습을 했습니다. 시간을 쪼개고 쪼개서 했으며 지옥같은 스케줄때문에 힘들었지만 그래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전진합니다. 대단한 근성을 보여줍니다.

예능감을 보여주는 이 소녀는 국적이 중국이며 뜻은 성소입니다. 게임 서든어택 캐릭터로도 등장해서 남심을 저격하고 비비크림 하나만 발라도 사랑스러운 매력이 다가옵니다. 민낯에도 대중의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거침없는 칼질도 보이고 오징어가 너무 맛있다고 합니다.

성소 몸매가 노출도 없이 드러나는 장면입니다. 통통 튀는 귀여움이란 허벅지가 일품입니다. 몸 쓰는 일을 잘한다고 정글의 법칙에서 열심히 노동을 합니다. 남다른 유연성도 보여줘서 접수를 합니다. 바비인형 미모이고 오늘도 리즈 갱신을 몇번씩이나 합니다.


성소 몸매는 넘사벽 클래스이고 고난이도 동작을 깔끔하게 처리합니다. 일자로 다리 찢는거는 기본이고 폴더 자세를 아무렇지도 않게 해닙니다. 반짝반짝 눈에서 빛이나며 근접 촬영에도 무결점입니다. 순둥이처럼 순하며 공중 360도 야구 시구도 합니다. 시구여왕 답게 실력을 마음껏 뽐냅니다.

성소 움짤 대단하지 않습니까. 여름의 감성을 불러 일으키며 사랑스러움과 우아함이 공존합니다. 인형미모를 셀카로 보여줍니다. 마법사처럼 걸어다니며 바디라인 유지는 완벽합니다. 차원이 다른 볼륨이며 걸그룹에서도 찾기 힘들고 국내에서는 거의 드뭅니다.

스트레칭도 필수적으로 하는 사람이고 애교가 늘 일상이라고 합니다. 윙크를 날려주며 인사하는 모습은 감탄을 합니다. 멤버들과 항상 꽃 길만 걷고 싶다고 하고 눈을 감아도 귀엽습니다. 헤어스타일도 변신하고 금발인 그녀입니다. 외국인 아이돌이지만 한국사람 같습니다. 한국말도 너무 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