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

헬로비너스 나라 몸매 수파 움짤 19

데뷔 초부터 화려했던 헬로비너스 나라 몸매 소개합니다. 요번에 첫 연기에 도전하며 드라마 촬영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숨쉬기 힘들 정도로 비만이 였다고 고백을 했는데 얼마나 심했으면 모래주머니 차고 등상을 했다고 합니다. 역시 노력을 배신하지 않는건가요. 이제는 누구나 원하는 몸이 되었습니다.

벚꽃이 활짝피면서 햇살 가득한 상큼함 미소를 보내줍니다. 매혹적인 S라인 춤을 추며 넘사벽 비주얼을 확인시켜 줍니다. 만장일치로 합격하고 멤버들이 서로 너무 다르다고 하지만 존중해주고 배려한다고 합니다. 요즘 국내에서 대세녀가 바로 나라입니다.

헬로비너스 나라 움짤 시원하고 아름답네요. 화보때도 미공개 컷을 공개해서 남심을 저격했습니다. 골반에서 발가락까지 다리 길이가 106이나 된다고 합니다. 얼마나 긴건지 상상이 안되네요. 발레 실력도 선보이고 유연함이 장난 아닙니다.

미스코리아 같은 기럭지가 눈길이 가며 매혹적인 화보도 공개했습니다. 연습생 시절에 위험한 순간들도 있었지만 잘 대처했다고 합니다. 사우나에서도 역시 빛나는 그녀입니다. 귀여움까지 있어서 얼굴하고 다 가졌습니다. 개인 활동이 너무 많이 잠은 잘 못자지만 행복하다고 소감하네요.


나라 몸매 사진에서 입을 다물수가 없네요. 정말 이기적이면서 서구적입니다. 부드럽게 하나가 되며 8등신도 아닌 9등신처럼 황금비율입니다. 완벽한 드레스 라인이며 남다른 몸매를 가지고 있네요. 정글에서 열매 먹으려다가 개미가 몰려와 놀란적이 있습니다.

나라 움짤 단발머리를 하고 있는데 왜케 잘 어울리나요. 여자는 긴머리인데 이분은 단발도 이렇게 예쁘니 사기네요. 실제로 보면 살아 있는 인형이라고 합니다. 시크한 겨울 감성도 있고 청바지 핏감은 무섭습니다. 건강미가 넘치고 넘쳐 허벅지 여왕으로 등극합니다.

여유 넘치는 미소를 보여주고 눈부신 쇄골미인입니다. 털기 춤에서 다리 허벅지 쪽이 너무 아름답네요. 말로 표현할 수 없으며 단어도 안 떠올릅니다. 통신사 광고에 눈이 끌리며 그녀만의 스타일이 있습니다. 알록달록한 그녀의 색깔. 민낯마저 예쁩니다. 성숙한 여인으로 변신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