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

연예인 움짤 이거보다 더한건?

지금까지 레전드만 모아온 연예인 움짤 입니다. 다들 몸매하고 얼굴들이 출중합니다. 팬들도 많으며 실제론 이런 느낌을 냅니다. 신나는 걸그룹도 있고 방송인도 있습니다. 우주에서부터 기운이 느껴지는 이짤들. 선풍적 인기를 끌며 미모 경쟁이 불타오릅니다. 이번에 뽑힌 사람들은 누구일까요.

방송 출연 없이도 2주 연속으로 1등을 차지한 아이유 입니다. 역시 그놈의 인기는 하늘을 찌릅니다. 미모만큼 아름다운 사인도 하고 안구정화가 됩니다. 반짝반짝 빛이나는 요정같으며 아이유 하면 다리가 연관되듯이 각선미에서도 심쿵하게 만드는 힘이 있습니다. 언제까지 계속 물오른 외모를 보여줄지 감탄만 하고 있어야 합니다. 과감할수록 예뻐진다는 그녀 실물은 더 미친 비주얼이라서 인형같습니다.

언제 봐도 환한 미소가 보이는 김민영 움짤 입니다. 감당이 불가한 베이글 자태를 뽐내며 완벽한 골반과 미드 비율은 믿을 수 없습니다. 귀엽고 매력이 넘치며 터질듯한 웃음을 짓습니다. 볼륨감이 폭발하며 훤희 드러난 어깨와 다리는 다시 보고싶게 만듭니다.

진정한 트로트의 여신은 바로 설하윤 입니다. 연예인 움짤에서 꽤나 인기가 많으며 아찔한 몸매 자랑을 합니다. 국군방송에도 진출하며 군통령이 될수 있는 기회가 생기며 위문열차에 뜬다고 합니다. 너무 영광이라고 하고 차세대 여왕은 바로 자기라는 것을 알려줍니다. 불면의 연습생이였지만 이제는 대기 중에서도 미모가 빛납니다.


밤비노 생수샤워로 한때 큰 화제를 끌고 왔던 은솔입니다. 남성팬을 어떻게 새로잡는지 아는거 같으며 사랑스러운 미모로 유혹을 합니다. 운동복을 입으면 그냥 게임 끝이며 스트레칭 할때 유연성 끝판왕임을 입증합니다. 직캠에서 많이 찍히며 남다른 인기를 실감합니다. 금년에도 계속 이어나갈지 기대가 됩니다.

연예인 움짤하면 홍진영이 빠지면 섭섭합니다. 옆트임 드레스가 정말 잘 어울리는 골반입니다. 황금비율로 모든 여성들이 부러워 할 정도이며 다이어트도 혹독하게 해냅니다. 한번 시작하면 끝까지 하는 그녀가 참 자랑스럽네요. 군부대 행사에 가고 싶다는 그녀 성격도 너무 좋고 해서 칭찬을 합니다.

땀이 흠뻑 젓어 있는 스위치 가영 입니다. 감당할 수 없는 허벅지를 가졌으며 댄스기계입니다. 바비 인형이 따로 없으며 부대와 관객때문에 자기가 존재하는 이유라고 합니다. 화려한 개인기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더 앞서가려고 하는 여성입니다. 과연 경쟁력이 높은 걸그룹에서 살아남을지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