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

레이양 몸매 다자 움짤 GIF 18

메이크업 중에서도 빛이나는 레이양 몸매. 촬영장에서도 물오른 미모를 여김없이 과시하고 있습니다. 최근 어린이날을 맞아 조카랑 사진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리기 까지 했습니다. 꿀복근을 보면 다이어트가 저절로 자극이 됩니다. 너무나 하고 싶어 집니다.

레이양 움짤은 운동하는 사랑이라서 이거 위주로 있습니다. 김구라씨와 방송도 하고 인맥도 좋죠. 레이양 나이는 이제 31나이며 만으로 30입니다. 레이양 키는 173cm 이며 몸무게는 52kg 밖에 되지 않습니다. 키가 저렇게 큰데 50초반이라니 믿기지가 않네요.

지구의 날때는 자전거를 타면서 생활화 앞장을 섰습니다. 블랙데이때는 면발보다 늘씬한 몸라인을 뽐내며 사진을 게재하며 정신 없어도 꿋꿋하게 가기애 가득한 사진을 올립니다. 숨막히는 뒤태도 있지만 앞태가 더 아찔합니다.

유승옥과 함께 쌍벽을 이루며 티비스타가 된 레이양. 복근이 그냥 초콜렛이며 11자는 저리가라 입니다. 볼륨은 또한 너무 훌륭해서 말문이 막힙니다. 다이어트 할때는 해독주스를 섭취하며 스쿼트도 열심히 합니다. 정확하고 선세한 자세로 해야지 안그러면 삐뚤게 됩니다. 

레이양 움잘은 항상 신나보이네요. 쌍둥이는 누구일지 궁금합니다. 밀착 보디수트는 시선을 강탈하며 여름을 준비하게 됩니다. 밀착 레깅스로 무보정 뒷모습을 공개하며 꽃으로 봄기운을 전파합니다. 넘사벽이라는 말이 여기서 나옵니다. 반전매력이 돋보이며 모두 사탕처럼 달콤한 사랑을 하라고 전합니다.

양정원하고도 같이 인기를 많이 누리며 역도 하는 모습도 공개해 역도 꿈나무들을 키웁니다. 소비자가 뽑은 건강미인은 레이양이며 육감적으로 비키니를 과시합니다. 셔츠 사이로 드러난 볼륨도 청순하고요.

요가복 자태도 자신있으며 비키니는 터질 듯하게 보입니다. 이거는 통신사 CF때 텔레비전에 나온 장면인데 정말 과감합니다. 예전에 여자라는 이유로 식당에서 차별 받은 적도 있다고 공개했습니다. 이런일도 일어나는 군요. 나 혼자 산다 방소에 나오길 참 잘했다며 또 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