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

개그콘서트 개그우먼 윤사랑 몸매 고고미

배우이며 키는 170에 42키로 밖에 안되는 몸무게를 자랑하며 sns에서는 탑스타만큼 인기를 끌었습니다. 개그콘서트에서 개그우먼 으로 초정받아 출연을 했습니다. 그땐 대박 화제작이였죠. 댄스스포츠로 연습을해 살을 더 뱄다고 하네요. 충분히 말랐는데. 김준호도 반하게 했습니다.

첫 번재 핀매팅에서 역시 남심을 크게 흔들고 화제가 됬죠. 재즈와 국아의 어울림이라고 해야할까. 비정삭적인 비율입니다. 소감으로 거듭 감사합니다라고 합니다. 개콘시절 파격노출로 늘씬한 각선미를 뽐냈습니다. 밀착 레깅스를 입고 볼륨 몸매를 뽐냅니다.

아슬아슬한 착시 드레스 입니다. 시선을 당연히 집중시키죠.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가져습니다. 여성미가 넘치는 함부로 넘볼 수 없는 후덜덜한 미모입니다. 일상에서 서점가서 달달한 디저트를 사러 갔습니다. 검색어도 1위를 해서 감사하다. 완벽한 미모와 빼어난 말 실력으로 여신으로 컴백했습니다.

리허설 도중 셀카 찍는것도 잊지 않고 노력하네요. 팬들과 소통은 생명입니다. 모두에게 인정을 받고 싶다고 합니다. 화사한 봄패션은 참으로 아름답고 삶에 사랑이 넘치길 바랍니다. 매력적인 비주얼로 인형같은 무결점 라인을 과시합니다.

마네킹이 살아 걸어 나오는거 같네요. 각선미가 이정도일 줄이야 꿈에도 몰랐습니다. 다리라인이 환상적입니다. 숏팬츠도 위로 올려서 더 길게 보이네요. 하이웨이스트로 허리도 굉장히 얇아보입니다. 엄청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런웨이에서 걸어도 되겠습니다. 모델포스 납니다.

내 옆라인은 어떤가요. 바로 만점 줍니다. 허벅지와 골반 이 부분은 진짜 환상적이네요. 여기서는 표현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너무 튼튼해 보이고 건강미가 넘쳐보여요. 시선을 올킬시킵니다. 보고도 믿기지 않아요. 콜라병이며 시스루패션은 모든 이를 자랑스럽게 여깁니다. 관리비결이나 공개하면 춤추는 거라고 합니다. 

꼭 영화의 한장면 같네요. 하지만 일상에서 찍은 동영상입니다. 부모님에게 좋은 유전자와 영향을 받았다고 합니다. 조각 미모이며 설레게 만드네요. 뒤흔들어 심쿵하게 만듭니다. 화장품 모델에 발탁되어 자신의 이름을 넣었다고 합니다. 이 정도면 대물급으로 연예개를 흔들고 있네요. 나중에는 개그우먼 윤사랑으로 나오는게 어떤지... 몸매는 확실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