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

멜로디데이 차희 움짤 예예뻐로

깜찍한 춘리 헤어스타일로 멋진 퍼포먼스를 품었다. 아나카프리 뮤즈로 발탁된 멜로디데이 차희 움짤 보컬까지 겸비해 호평을 받고 봄 분위기를 물씬 품은 패션 화보도 공개했다. 막내 멤보로 외모는 탑언니급이다. 무보정 사진은 시선을 이만저만 집중시킨다. 하늘색 스커트는 차희의 사진이다.

더 예뻐진 막내이다. 키스 온 더 립스랑 호흡이 잘 맞는다. 몸매가 가녀려서 바로 보호본능을 일으킨다. 바비 인형 같기도 한다. 다이어트는 안무량이 많아 지면서 저절로 된다고 한다. 노래만 하고 춤만 추면 그냥 팍 빠진다고 하니 적성이 좋다. 강아지 감자는 엄청 아끼고 사랑한다. 더쇼에서 깜짝활약하며 2위를 차지해 180도 변신을 성공적으로 했다. 

멜로디데이의 경쟁력은 무시무시하다. 4인조 걸그룹으로 마마무처럼 에너지가 폭발하며 고음이 장난아니다. 차희의 무기이자 특기다. 뮤지컬처럼 눈으로도 들어달라고 한다. 유전자도 우월하다. 몸매 관리는 참 잘하며 인지도를 넓히기 위해 소속사가 스캔들도 권장을 했다. 그만큼 걸그룹시대라 생기고 사라지는 거는 한순간이다. 어덯게든 한번이라도 더 나와서 예능이든 다큐든 드라마든 음악쇼이던 모든 행사를 뛰어야 한다.

팬에게 깜찍한게 인사 한번이 심장을 두근대게 만든다. 시선을 붙잡는 포즈와 다리꼬기다. 뽀얀 피부는 이윳빛을 연상케 하며 각선미는 칼로 배일거 같다. 예능도 잘 소화해 숨겨진 예능돌이라고 한다. 해피투게더에서 입담을 과시해서 생긴 별명이다. 인형같은 미모는 숨길 수 없다.

시원시원한 가창력과 흔들흔들 거리는 손짓이 잘 어울린다. 매혹적인 열창은 기본이다. 시선강탈하는 다리다. 그릐고 V앱에서 그린 그림은 최고다. 그림도 잘 그려서 금손이라고 불린다. 직접 그린 유화 작품도 인스타에 공개한 바 있다. 미니 2집을 2월에 발표했는데 컴백을 잘 했다. 고혹적 콘셉트를 잡고 나왔다. 

씩씩하게 하면서 부끄러움도 타는 멜로디데이 차희다. 팬들이랑 소통 할때는 리액션도 잘하고 귀여움도 잘 피운다. 롤모델은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라고 한다. 닮고 싶다고 했다. 근데 몸매는 다른 스타일이라서 그건 패스. 둘다 노래 잘 부르는건 닮은 거 같다. 몸무게하고 키도 공개하고 솔직한 매력을 나타냈다. 바람이 야속해서 출근길에 고군분투한 적도 있다. 

다양한 매력 포인트가 담긴 안무다. 라인이 살아 있는 춤이다. 요염한 포즈는 남성들을 설레게 하며 여섬미가 물씬 풍기는 무대다. 실력파가 좋다. 남다른 도발도 하고 연애하면 공개를 할까? 우월한 비주얼은 타고 난거 같다. 오래동안 계속 음악계에 남아줬으면 한다. 성대모사 개인기도 있다. 스캔들은 언제 터질까 궁금증을 유발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