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

페북스타 여자 정사랑 이시오데

졸업한지 꽤 되었네요. 페북스타 여자 정사랑 이에용. 실물은 잘 모르겠지만 일딴 사진으로는 감탄만 나오는 글래머 속살입니다. 일딴 몸매는 확실히 있는거 같아요. 얼굴은 포토샵하면 심하게 바꿀수는 있지만 몸만큼은 매번 그러기 힘들죠. 머 실제로 본 사람들만 알겠죠. 오랫동안 페북하면 주변 사람들이 있지 않을까요. 댓글에 너무 심한 말만 안 적으면 좋겠네요. 상처좀 주지 맙시다.

페이스북에서는 다양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는데 여기서 탄생한 스타들은 돈도 꽤나 벌수 있는 방법이 많은거 같아요. 그 점에서는 참 부럽습니다.일딴 좋아요가 많고 팔로워가 많으면 협찬이나 스폰서가 들어오죠. 이상한 스폰은 무시해 주고 잘 된곳은 정말 광고만 해도 잘 벌수 있습니다. 그래서 너도 나도 하려고 하는거 같아요. 왠만한 사람은.

8등신 몸매까지는 아닐수 있어도 확실히 허리는 개미처럼 얇고 미드는 두꺼비 집처럼 큽니다. 비현실적이라고 할 수 있죠. 가끔이런분들이 백만분에 일로 태어나는거 같은데. 마른데 이정도로 볼륨이 있기는 정말 로또가 될만큼 힘든거 같아요. 핫바디로 화제를 모읍니다.

누구 닮은꼴이 있는거 같아요. 몸매는 강예빈씨와 겨룰수 있네요. 평범한 사람이 사진 한장으로 스타가 될 수 있습니다. 특히 페북스타 여자가 잘 탄생되는거 같아요. 여배우 못지 않은 미모와 몸에 꽉 끼는 옷도 완벽히 소화시킵니다. 팬들이 생겨나고 응원해주고 더 잘하면 감사합니다. 비키니가 잘 어울리는데 먼가 어색한 느낌이 바로 미드때문입니다. 다른곳은 너무 말랐는데 페이커만 잘커서. 여기서는 포토샵이 좀 가한거 같네요. 그래도 몸매 관리는 보통이 아니게 잘 하는거 같습니다. 초심을 잃지 않죠. 돈벌이로 악용되는 SNS를 조심하세요. 아무나 스타가 되는게 아닙니다.

이야~ 골반이 아주 살아있습니다. 튀어나오것만 같습니다. 당장이라도 움직일 거 같네요. 청바지랑 흰 소매는 진리입니다. 게다가 머리를 묶어 올리면 목라인이 그렇게 화끈해 보입니다. 아주 포인트를 잘 살려 찍었네요. 칭찬해 주고 싶네요 이번거는 꼭 화보같아요.

귀여우면서 화려한 등장입니다. 몸매 종결자가 요즈 대세인 만큼 명품이네요. 건강미가 넘치는 터지는 앞태의 소유자 입니다. 필요없는 군살하나 없고 무결점으로 완벽하네요. 헬스장에서도 운동해서 모델해도 좋을거 같아요. 어딜 가나 욕은 끊이지가 않죠. 그냥 모두 평화롭게 해결했으면 좋겠는데. 질투와 시기 또는 거짓으로 파멸을 가져옵니다. 일딴 이분은 페북에서 몸매 원탑을 노릴만 합니다. 이 여자는 다른것을 보여줄 때가 왔습니다. 외모 뿐만 아니라 속 마음이 중요합니다. 좋은 성격을 가지고 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