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

걸스데이 유라 움짤 인증샷 업로드

걸스데이 유라는 모든 면이 뛰어나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는다. 시원시원한 이목구비는 얼짱을 연상케 하며 특히한 음향이 있다. 청순의 교과서라는 말이 있듯이 유라는 앞으로도 믿고 맡겨도 된다. 울산 얼짱 5대 절대미녀로 남학생들이 이를 보기 위해 줄을 섰다고 한다. 그만큼 올해 뿐만아니라 예전부터 예쁨을 받아왔다. 

신선하면서 털털한 반응을 일으킨 옂. 독특하면서 방가운 표정이다. 개그우먼해도 잘 하겠다. 방송할때 녹화도 열심히 하고 옆사람들과 친금감을 표시하고 바람같이 모든걸 착착 해처나간다. 인스타에서도 혼자 잘놀고 애교도 넘치는 동영상들도 올린다. 이승기도 군 위문공연에서 걸스데이 걸그룸을 유심히 강렬한 눈빛으로 쳐다 봤다고 한다. 유라의 이상형이 이승기라고 하면서 수줍은 팬심을 감추지 않았다.

이런 옆라인 입을 딱 벌리고 쳐다본다. 검은 스타킹이 잘 어울리는 연예인 중 하나다. 방탈출 카페도 다녀오고 문제도 잘 풀었다. 꽃다운 나이인 만큼 아름다운 여성미를 한층 뽐낸다. 카메라를 보면서 다소곳하게 찍기도 한다. 쟁반노래방 특집에도 출연하고 여전한 청순미모를 발사한다. 걸스데이 유라의 움짤은 모두 드러낸 블랙 스타킹에서 시작한다. 아마 이 다리라인은 레전드라서 그런거 같다. 쇄골라인도 잘 보면 눈을 뗄 수 없다. 마지막 방송 소감도 에너지 넘치고 발랄함으로 오래 기억에 남게 한다. 물오른 청순 외모는 다정하기 까지 한다. 못하는게 먼지 물어보고 싶다. 개개인 활동도 잘 한다. 그림실력도 수준급으로 그려 폭발적인 인기를 끈다. 해쳐진 머리도 당신을 가릴 수 없다. 프로그램의 대한 애정도 깊다. 중학생때는 반항심이 쌘적도 있다고 털어놨다. 사춘기때는 거의 누구나 힘들어 하는것 같다. 이때 잘 못 잡으면 그냥 인생 망하는 거다.

남다른 자태를 보여주며 뷰티플하고 화려한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준다. 검스는 여기서도 빠지지 않는다. 변함없는 모습은 책임감 있게 잃지 않으며 자연스러운 일상을 유지 한다. 전설적으로 뷰티 아이콘을 변신시키며 과감함으로 굶주린 사자가 무엇인지 느끼게 한다. 꽃놀이패에도 깜짝 출연하고 멤버들에게 축하 받는 일이 가장 즐겁다고 한다. 유라의 몸매는 움짤에서 보여준 만큼 더 기대되게 한다. 볼링치는 것을 좋아한다고 한다. 매니저와도 대결도 하고 요즘 푹 빠졌다. 민낯도 무결점이라 눈이 커서 지금 대세인거 같다. 러브 콘서트 행사에서도 걸그룹 몸매 탑3 안에 드는 면모를 보여준다. 학창시절 사진도 모태미모다. 깜찍한 미키 마우스로 꾸밀때도 있다. 먹는 것도 좋아해서 맛집 추천 받고 찾아가는 것을 즐겨한다. 반려견도 키우고 이름은 나쵸와 후추라고 한다.

팬들과 항상 소통을 빠짐없이 하려고 노력한다. 햇살보다 빛나는 몸매를 과시하고 있으며 완벽한 여신이자 에스라인 소유자다. 그리고 꿀피부는 더 업그레이드 시킨다. 5억 보험이라는게 있는데 그건 무슨 소리인지 잘 모르겠다. 래쉬가드와 레깅스는 유라의 무기이자 힘이다. 타이트한 것은 실루엣이 확 드러나 특유의 상큼한 매력을 볼 수 있다. 의리하나도 끝내주는 그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