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

프리스틴 시연 몸매 대다 움짤 19

101 프로듀스에서 엄청난 활약을 보여준 프리스틴 시연 몸매 이에요. 본명은 박정현인데 가명으로 가네요. 확실히 더 세련되 보입니다. 출생은 2000년도이네요. 1999를 넘어서 00년생이라니 신기하네요. 경기도 수원에서 태어났고요. 나이는 아직도 10대 입니다. 만으로 하면 더 어리고요. 키는 그렇게 크지 않고 몸무게도 적당합니다.

고등학교를 서울공연예술에 다니고 있네요. 역시 유명한 학교입니다. 종교는 불교라고 나와있네요. 소속사는 플레디스이죠. 여기가 점점 더 이름을 날리고 있고 주가가 올라가고 있습니다. 걸그룹 가수로 활동중인데 레퍼로써 랩을 잘합니다. 취미는 만화랑 영화보는거 그리고 춤추는거랑 랩하는 거라고 하네요.

프리스틴 시연 움짤 입니다. 19세가 언제 되는지 내년인가. 별명은 여러개가 있습니다. 웰시코기를 닮긴 했네요. 퀸시연이라는 것도 있고 아당똘이랑 띠띠도 있습니다. 얼굴은 정말 청순해 보이죠. 그리고 긴 생머리에 흑발이니 그야말로 남성들의 꿈의 여자입니다. 그리고 몸매가 저리 뛰어나니 쉽게 거절할수가 없죠.

윙크를 잘 못해서 두눈을 깜빡인다는데 그것마져도 귀업네요. 그리고 뒈비 삼주만에 음악중심 프로그램에서 MC로 발탁이 되었습니다. 진짜 비주얼에 대장이라고 인정합니다. 예쁨 넘침으로 잘 진행하며 너무 긴장도 해서 오디션때 음이탈도 했다고 합니다. 

연습생 생활을 굉장히 오래했다고 알려줘 있습니다. 무려 9년이나 했다고 했는데요. 잘 알려지지 않은 사실들 입니다. 지금 인생의 절반은 연습생으로 생활했다고 하네요. 거기에 대해서는 전문가가 따로 없습니다. 참을 만큼 잘 참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요즘 화면에 꽉차게 잘 나옵니다.

그녀의 움짤들은 대단한데요. 표정도 예술입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미모이며 꽃미소를 발산합니다. 저런 치명적인 눈빛을 보내면 마음이 살살 녹습니다. 과거에는 아역배우도 한 적도 있어서 깜짝 등장을 했습니다. 비행기 안전비디오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화이팅도 기품 넘치게 합니다.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조각같은 몸매를 자랑합니다. 시원한 기럭지와 핫바디로 불립니다. 심장이 두근두근 한 화보 영상도 있습니다. 목소리도 시원하고 떡잎부터 다릅니다. 상큼 발랄한 걸그룹의 패션이며 자신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