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

bj신비 핵빵디녀 위엄과 위험!

아프리카티비에 핵빵디녀가 나타났습니다. 바로 bj신비 입니다. 정말 엄청난 위력을 보여줍니다. 누워서 방송하면서 신선한 각도로 사람들의 시선을 집중시킵니다. 옆모습을 보여주며 매번 뒵모습을 강조시키죠. 그만큼 뒤태가 자신있다는 겁니다.

성격은 말하는것만 봐서는 좋은거 같습니다. 나름 소신도 있고 해프게 행동하지는 않는게 같아요. 와 근데 bj신비 몸매 장난 아닙니다. 일딴 타고나야 하며 좋은 유전자를 부모님께 받아야 합니다. 그리고나서 열심히 운동하면서 노력을 해야합니다.

얼굴도 나쁘지 않습니다. 엄청 예쁘다 그런 느낌은 아닌데 못생겼다라는 느낌은 없으며 나름 귀엽고 매력있습니다. 나이도 24살이고 많지도 않습니다. 아마 스퀘트 운동은 보통 여성보다는 10배정도는 할 수 있을거 같네요.

bj신비 핵빵디 핫팬츠를 입으면 더 부각이 됩니다. 성형했다는데 전에하고 별로 바뀐게 없습니다. 코만 했다고 했는데 그 성형전이 더 낫다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그때는 더 귀여우며 지금은 더 입체적입니다.


이제부터는 bj신비 핵빵디녀 움짤 입니다. 운동을 하고나서 엉덩이에 힘이 들어가는 것을 보여줍니디다. 근육이 장난 아닙니다. 허벅지 보이는 근력을 보세요. 선명합니다. 복근도 있으며 옆구리 살을 보이지도 않네요.

양쪽으로 흔들면서 쓸데 없는 군살이 없다는 것을 확인시켜 줍니다. 진짜 탱긍탱글하며 자신감이 넘침니다. 웃음도 예쁘며 이는 교정하고 있는거 같네요. 입하고 턱만 좀 어떻게 고치면 얼굴까지 연예인급으로 상승할거 같네요.

bj 신비 핵빵디 움직임 입니다. 댄스도 역시 뒤태가 강조되면서 춥니다. 웨이브도 잘하네요. 그리고 남다르게 굴곡이 큽니다. 다른 부분도 볼륨이 있어서 최고의 몸매 인거 같네요. 절때 19금 영상이 아닙니다. 방송 더 흥하고 잘 됬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