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

육지담 몸매 움짤 GIF 29 가호니

항상 이슈를 몰아가는 육지담 몸매 소개합니다. 쇼미더머니 고딩때부터 유명해지기 시작하더니 언프리티에서 완전 변신해서 인기가 폭발했습니다. 열일 열심히 관리한 덕분에 살을 뺄수 있었습니다. 최근에 교정기도 빼고 몸무게도 감량한게 미모의 비결이죠.

랩할때 보면 목소리 톤이 좋으며 카리스마도 넘칩니다. 점점 더 예뻐져서 물이 올랐으며 힙합 밀당녀가 맞냐는 말이 많았습니다. 성숙미가 넘치며 셀카를 공개하면 누리꾼들의 관심사는 여기로 모입니다. 평소 모습도 청순하며 엄청난 눈길이 갑니다.

육지담 움짤 별거 없지만 미모에 꽃이 피었습니다. 걸크러쉬 매력으로 여성미까지 물씬 풍깁니다. 예전에 별명이 호나우지뉴였는데 용됬네요. 풋풋한 여고생 래퍼에서 이제는 어른스러운 래퍼로 변신했습니다.

귀엽기도 하면서 섹시미까지 보이니 시선을 강탈합니다. 다양한 표정 연기도 잘합니다. 셀카찍을때 잘 찍습니다. 사진과 실물은 거의 싱크로율 백퍼를 자랑하며 사진이 사기가 아님을 증명합니다. 탄탄한 몸은 관리를 잘한 결과입니다.


이런 비키니 자태를 올리면 미친듯이 몰려옵니다. 솔직하지만 건방진건 아니라는 그녀 밀당하는 비주얼이며 시원한 이목구비로 과시를 합니다. 랩 프로그램 다시 재출연 했을 때 대중에게 자기 실력을 다시한번 평가 받고 싶었다고 밝혔습니다.

몸매 움짤 다리가 정말 이쁩니다. 기럭지가 시원해서 그런지 짧은 웨딩 드레스가 잘 어울리네요. 걸그룹 뺨치는 곷미모이며 자만 아닌 자심감과 학신이 확실합니다. 하이힐을 신으니 우아하게 보이네요. 청순한 여고생 래퍼에서 성인이 되었습니다.

현아랑 같이 찍었는데도 전혀 꿀리지 않고 자매같네요. 핫팬츠는 역시 현아 입니다. 현아 몸매는 대한민국 일등이네요. 육지담도 그녀 못지 않게 핫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