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

설현 움짤 레전드 베스트 모음+

실제로 보면 이런 모습이 아닐까요 현실에서 보면 깜짝 놀라는 설현 움짤 레전드 베스트 모음 입니다. 감출 어 없는 완벽한 보디라인으로 부러움을 자아내고 변함없는 미모로 항상 매번 눈길을 모읍니다. 절설의 뒷태이며 또한 번 광고 촬영장에서 과시하고 매혹적인 표정을 짓습니다.

설현 쌩얼 민낯 별로 차이가 없습니다. 화장을 찐하게 해도 거기서 거기인 베이글녀 입니다. 막 찍어보 화보가 되고 운동화를 신어도 각선미가 삽니다. 한마디로 굽 없어도 됩니다. 광고모델 브랜드 1위를 다시 탈환하고 아이유를 제쳤습니다. 때론 과감하게 퍼포먼스까지 펼쳐 웨이브를 소화합니다.

설현 고화질 움짤은 처음꺼 이네요. 뇌쇄적인 눈빛으로 남성팬들의 마음을 뒤흔들고 걸그룹 넘사벽이 되었습니다. 일상에서도 매번 화보 사진을 보여줘 청초함 그 자체입니다. 매력적인 애기 미소이고 세련된 하얀 시스루 패션으로 우아한 발걸음을 걷습니다. 낚시꾼으로 변신해서 너무 귀여운 소녀로 바꿨습니다.

설현 청바지 여신이라고 왜 불리는 지 알만한 설현 다리 발 입니다. 탈아시아급 바디라인 대장이고 국보급 입니다. 군살이 없고 완벽하고 자연 속 빛나는 순백의 여신입니다. 티셔츠 한장으로도 시선을 강탈하고 특별한 꾸밈 없이도 빛나는 자태입니다.


설현 직캠 그림 같은 비주얼이고 인형인줄 압니다. 그녀가 웃는 모습을 보면 치료가 되고 마음이 포근해 집니다. 자전거를 타고 첫사랑 이미지를 뽐내고 독보적 비율입니다. 설현 골반 각선미 매일 리즈를 갱신하고 반박불가 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통해 어필하고 스키니진도 완벽하게 소화하죠.

설현 배경화면 해도 충분합니다. 연예인 중 최고이고 남심을 황홀합니다. 심쿵이 저절로 나오고 최근 근황 여전합니다. 오늘도 예쁘고 내일도 아름다울 것 입니다. 팬이라면 그냥 지나치기 힘든 레전드 움짤들이 너무 많아서 탈입니다. 다이어트 자기 사진보면서 자극을 받고 다시 완벽하게 유지하고 싶어서 매번 본다고 하네요.

설현 나이 23살이고 1995년생 입니다. 생일 1월 3일이라서 만으로 22세 이네요. 경기도 부천시에서 태어났고 키 167이고 몸무게 48 입니다. 혈액형 A형이고 개띠입니다. 경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까지 나왔으며 AOA 센터자리에서 열심히 활약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