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

김소리 몸매 움짤 레전드 gif 발 다리 모음-

데뷔한지 꽤 오래된 가수 김소리 몸매 움짤 레전드 gif 인스타그램 입니다. 처음 나왔을 때는 SORI라는 명칭을 사용했습니다. 하지만 다시 김소리라고 명칭을 바꿔 사용했죠.

비보이가 아닌 비걸 출신으로 발레리나가 비보이를 사랑하는 것을 연기했었습니다. 그만큼 춤 실력은 엄청나며 대한민국에서 탑 급 입니다. YG 양현석이 21멤버들 춤 선생님을 해달라고 부탁을 하기까지 했습니다.

예전에 쥬얼리 걸그룹에서 새로운 멤버를 뽑는다는 소식에 도전을 한 적이 있는데 이미지가 맞지 않는다고 해서 탈락됬다고 합니다. 그리고 나서 드림하이 오디션도 있다고 해서 테스트를 봤지만 역시 어떤 열활을 하기에는 애매하다고 나오질 안았다고 하네요.

역시 소속사의 힘이 중요하다. 가수로서의 끼와 실력을 뛰어나지만 어떻게 실력발휘를 잘 하지 못하고 아쉽게 뜨질 못했다. 노래도 솔직히 말해서 그냥 그렇고 했는데 이정도 알려진 것 만해도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맨날 컨셉하다가 부진했고 끝내 중국으로 가서 연기 활동을 시작합니다. 국내에서는 더 이상 안된다고 판단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나서 소식이 없고 어떻게 됬는지도 뉴스에서 잘 나오지 않았습니다.

김소리 발 다리 만큼은 움짤 레전드로 남았네요. 맨날 몸매만 과시하다가 끝났지만 그래도 요즘은 잘 자내는지 궁금하긴 합니다. 댄스가수인 만큼 신나게 춤을 추며 노래를 부르는게 자신있습니다.

김소리 나이 33살이고 1985년생 입니다. 생일 2월 2일이고 만으로 32살 이네요. 서울에서 태어났으며 상명대학교 무용학 학사 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2009년 싱글 LIP으로 데뷔를 하고 레이블은 유니버설 뮤직 입니다. 소속사는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