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시대

취미생활로 하는 블로그로 돈벌기 콘텐츠가 생명이다

부업으로 또는 취미생활로 하기 좋은 블로그로 돈벌기. 평소에 사람들이 꿈꾸는 것이 매달 얼마씩 꾸준히 나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연금이나 세를 받는 것이죠. 지금 보면 정말 부럽고 백업이 있기 때문에 어떤 일을 해도 부담스럽지 않고 재미있게 가능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생각한 봐 블로그도 가능할 것 같고 가능성을 봤습니다. 

처음부터 너무 돈을 벌기위해 하면 잘 안될때는 짜증만 나고 글쓰는 재미가 없어집니다. 그래서 차근차근해야하며 꾸준히 하나씩 처리해야합니다. 그러다보면 연금이나 저축처럼 쌓이게되며 나중에는 크게 될수 있습니다.

먼저 대표적인게 구글애드센스입니다. 세계적으로 워낙 유명하고 잘만 하면 돈을 많이 벌수 있습니다. 유튜브에서도 많이 볼수 있고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꼭 필수적으로 보이는 광고이기도 합니다. 어떤 사람은 한달에 만불이상 가져간다는데 정말 부러움의 대상입니다. 블로그로는 힘들고 어떤 사이트로 통해 가져간다고 하네요. 하루에 백달러만 가져가도 정말 좋을거 같은데 아니 30달러라도 정말 만족할 것 같습니다.


어째든 예상 수입 이런식으로 나옵니다. 돈을 따라가야할게 아니라 따라오게 해야합니다. 그러기 위해선 콘텐츠가 생명입니다. 여러가지 하는 방법도 있고 전문적으로 하나만 파고들수도 있습니다. 다른 블로거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전문적으로 하나하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콘텐츠를 정해서 정말 내가 자신있고 좋아하는 분야를 해야합니다. 그리고 남을 따라할려고 하지말고 나만의 유니크함을 가져야 하죠.


데이블도 다른 수입 플랫폼입니다. 국내회사라는것이 이점이고 여기도 수입이 짭짤하다고 합니다. 요번에 신청을 했는데 통과가 될지 궁금하네요. 애드센스보다는 까다롭지 않다고 하는데 그래도 기준이 있고 그 기준에 맞아야 합니다. 그러기위해선 하루에 3천명 이상을 와야하며 페이지뷰도 꽤나 높아야 합니다. 이 부분에서는 애드센스보다 더 까다롭습니다.

기능들도 좋고 실시간으로 확인도 가능하고 나중에는 애드센스보다 더 많이 벌수 있게 최적화되어있습니다. 분명 많은 분들에게 좋은 수익을 안겨주고 돈을 벌수 있게 해줍니다. 여기서도 한달에 천만원 버는 분들은 정말 대단한 것 같네요. 아직 듣지는 못했지만 분명 있을 겁니다.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하는데 이렇게 만원 십만원 백만원 모으다보면 천만원이되고 억이됩니다. 블로그로 돈을 벌면 용돈이라면서 막 쓰지 말고 저축이라 생각해 모아보는 것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