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래교육

한국에서 미국국제학교 한번에 알아보세요

한국에서 할수 있는 미국국제학교 바로 Forest Trail Academy 학교입니다. 홈스쿨링 콘셉으로 진행이 되며 수업은 모두다 온라인으로 가능합니다. 초등학교는 유치원부터 5학년까지 중학교는 6학년부터 8학년까지 그리고 고등학교는 9학년부터 12학년까지 있습니다. 혼자서 할수 있게 만들어져있고 자기주도학습능력을 키웁니다. 그리고 언제든지 시작이 가능하고 마칠수 있고 미국 교육을 그래도 따라가는 커리큘럼과 프로그램으로 되어있습니다.

학교코드는 3970으로 플로리다 주 교육부에서 인증이 되었고 그러므로 다른 학교로 전학 또한 다른 학교에서 포레스트로 전학이 가능합니다. 선생님들은 현지 전문 교사들입니다. 대학 준뷔를 위해 완벽한 시스템이고 높은 학문 성과를 보여줬습니다. 온라인 학습 플랫폼으로 최신적으로 업데이트합니다.


과목수를 학년마다 다릅니다. 유치원부터 중등학교까지는 4과목만 들어도 됩니다. 이수과목은 영어 수학, 과학, 사회입니다. 물론 모든 수업이 영어로 진행되며 과제를 제출하고 시험을 쳐서 점수를 받습니다. 고등학생같은 경우는 6과목으로 기본4과목 외에 교양과목하고 외국어 그리고 선탠과목이 있습니다.


한국에서 최근에는 인식이 많이 변했지만 아직 사이버나 온라인프로그램에 대해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기도 하는데 그 부분에 대해 시원하게 풀이해주는 답변들이 왔습니다. 여러 유명한 대학들 중에 어느 한 곳에도 차별을 하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하나만 꼽자면 예일대학교에서 온라인 교육에 대해 전통 교육과 더 좋아하지도 않고 싫어하지도 않는다고 합니다. 그냥 동등하게 보며 똑같은 입장이라 불이익을 전혀 받지 않느다고 하네요.


온라인프로그램을 듣는다고 해서 않좋은대학교만 가는게 아니라는 것을 확실히 보여줍니다. 팬실베니아 대학교 샌디에고 조지아텍 보스턴대학 위시콘신 주립대학교 등 좋은 곳으로 많이 진학했습니다. 그 외 다수의 학생이 미국명문대학교를 합격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이나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상담이 가능하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