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

전국노래자랑 박수정 도봉구 둥지녀 움짤 한마디로 미침

와 진짜 몸매 하나는 미친 전국노래자랑 박수정 노래 레전드 짤 입니다. 흥과 끼가 주체가 안되서 어쩔줄 몰라하는 것 같습니다. 진짜 이거 라이브로 본 사람들이 승리자이네요.

전국노래자랑 움짤 gif 훌륭합니다. 스키니진 딱 맞는 것을 입고 엄청난 기럭지를 자랑하면서 저렇게 춤을 추니 몸 비율하고 자태는 완전 걸그룹 아이돌입니다.

댓글들 중에 결혼하긴 틀렸다는데 이런 매력을 가진 여자가 더 인기가 많습니다. 털털하고 솔직하며 자기 표현을 마음껏 해서 인기 폭발하죠. 리듬 하나는 기가막히게 탑니다.

얼굴로 노래를 하는 전국노래자랑 둥지녀 표정이 아주 리얼합니다. 그리고 골반깡패입니다. 모습이 예사롭지 않으며 막춤에 대가입니다.


이런 과감한 포즈도 하고 아주 도발적이기도 합니다. 얼굴도 이쁜편입니다. 표정이 너무 심각하게 엽기스러워서 정확히는 모르겠네요. 일딴 뒷모습과 옆모습만 본다면 완전 청순여신입니다.

다리 발 길쭉하고 웃는것도 잘 웃고 허리도 완전 얇고 딱 좋은 핏이고 모든게 완벽하네요. 평소 모습이 어떤지 궁금합니다. 아주 쿨한 사람인지 아니면 은근히 자기 방어하는 사람인지 착한사람인지.

전국노래자랑 도봉구 그냥 이분만 떠오릅니다. 노래만 틀면 돌변한다는데 인터넷을 난리나게 만든 장인입니다. 끝내 인기상을 받았고 공시생의 위엄을 알려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