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

배우 김소이 몸매 다리 발 인스타그램 사진 베스트/

스티븐 연과 함께 연기를 하고나서 더 열심히 하고 싶다는 배우 김소이 몸매 모음 입니다. 연기 욕심이 더 생기며 소탈한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연기를 너무 잘해서 질투가 생기며 더욱 열심히 해야겠다는 마음가짐을 가졌습니다.

김소이 다리 정말 예쁜 것 같네요. 기럭지는 인정해줘야 합니다. 모델해도 될 정도입니다. 독립영화에서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되고 더 복서라는 작품에 출연을 확정지었습니다. 김소이 화보 사진 찍는 거 보고 알았는데 정말 매력있으며 상큼하고 발랄합니다.

김소이 발 귀엽고 웃는모습이 너무 아름답고 사랑스럽습니다. 라즈베리필드 새 싱글을 발매하며 가수면모를 보여줍니다. 우열 가릴 수 없는 미모의 배우들과 사진을 찍었습니다. 한예슬 정려원 이네요.

김소이 인스타그램 반하게 만들고 동안 외모에 중독되게 합니다. 시선을 사로잡는 눈웃음과 발랄하게 손인사하고 당당히 배우로 레드카펫을 밝습니다.


김소이 레전드 연기로 자기를 보여주며 취미로하지 않고 진지하게 하고 있습니다. 그런 편견으로 큰 상처를 안 줬으면 좋겠네요. 동안얼굴 여전하며 해맑은 미소로 다가갑니다.

김소이 움짤 폭력을 휘드르는게 아니고 귀엽게 줍니다. 방부제 머금은 외모이고 부드러운 미소와 빛나는 피부가 부럽습니다.

김소이 gif 어찌 이리 사랑스러운지. 프로필 김소이 나이 1980년생이고 38세 입니다. 생일 11월 24일이고 키 162cm 이고 몸무게는 42kg 입니다. 학력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 입니다. 데뷔 1999년도에 In the Sea 티티마 1집 앨범으로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