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

아프리카티비 방송사고 19 총모음 GIF!

정말 많은 사건사고들이 터지는 곳이 바로 아프리카티비 방송사고 19 GIF 입니다. 여기는 정말 일 천국인거 같습니다. 카메라 하나만 있어도 방송이 가능하며 어느 누구나 할 수 있으니 별 이상한 사람들을 다 볼수가 있습니다. 특히 여성BJ들 노출때문에 사고가 많이 나는데 몇명 모와봤습니다.

아담하고 볼륨이 갑질인 BJ서윤 입니다. 이 토끼춤으로 대박을 치면서 엄청 유명해 졌습니다. 볼륨이 장난아니며 여기에 나오는 움짤로 시청자들을 끌어 뫄았습니다. 저 방송때는 철구랑 봉준이가 나오는 곳에서 했습니다. 옷 라임색하고 단발하고 정말 잘 어울리네요.

이 여자분은 bj세희 입니다. 요가복을 입으며 어떻게든 몸매를 과시하려고 합니다. 옷을 벗을까말까 밀당을 잘하며 각도도 좋네요. 여기나오는 분들을 대부분 글래머이거나 얼굴이 아주 이쁩니다. 둘중에 하나만 있어도 월 천은 보장되는거 같아요. 그만큼 여비제이의 힘이 강합니다.

이것은 정말 황당한 사건인데요. bj반여림이라는 사람인데 삭발을 하고 있습니다. 죄를 지었다며 사죄를 하는 의미로 머리를 빡빡 짜릅니다. 방송이 종료된줄 알았지만 켜져있더군요. 그런데 다시보기에 방송녹음을 하는데 잘못해서 남자친구와 관계하는 것을 녹음합니다. 물론 목소리만 나오지만 신음소리때문에 시청자들을 바로 알아챕니다. 아마 방송녹음하면서 소리가 켜져있는지 모르고 녹음한거 같네요.


이분은 중국에서도 유명한 bj쏘 입니다. 슬랜더 몸매의 대표주자 이지만 볼륨감도 있습니다. 마른몸매의 저런 사이즈가 나온다는게 믿기지가 않네요. 춤은 정말 잘추며 유연합니다. 얼굴또한 이목구비가 뚜렸해서 왠만한 연예인 저리가라 입니다. 여배우해도 될 클래스이며 중국까지 사로잡고 있으니 대단합니다.

이번에는 bj 한지나 입니다. 다리 검은 스타킹으로 유명합니다. 저것을 노리고 방송하는거 같아요. 정말 핫하면서 남자라면 본방사수를 하게 합니다. 허벅지하고 골반이 타고났으며 검스의 여왕입니다. 아프리카에서 스타킹으로는 1위 입니다.

마지막 여성분은 bj 안하랑입니다. 대단한 사이즈로 춤을 추면 온 땅이 울립니다. 특히 산 지진이 나며 떨립니다. 어떤 춤을 춰도 19금을 연상케하며 어쩔수 없이 몸이 저래서 그렇습니다. 여러가지 아프리카 방송사고 아닌 사고를 모았습니다. 정규방송에서는 절때 볼수 없는 그런 매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