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길거리 스테이크 먹어보자꾸나

어느날 티비를 보다가 길거리 스테이크가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한번 먹고 싶어서 홍대까지 가봤습니다. 그런데 찾차보니까 서울쪽만 아니라 여러군데 있더군요. 하지만 홍대를 오랜만에 놀러가고픈 마음이 있어서 구지 여기까지 가서 먹어봤습니다. 나름 신선하고 바람도 쌔고 좋았습니다. 가보니까 여러군대가 있더군요. 어디가 진짜고 오리지날인지 모를정도로 다들 전문점 같아 보였습니다.

이게 가격은 8천원 정도 합니다. 백원 더 저렴한 정확히 7,900원이라고 할수 있죠. 메뉴가 여러가지 있는데 역시 스테이크는 소고기가 진리라 저는 고민없이 바로 비프 오리지널 스테이크를 골랐죠. 위에사진은 어느정도 먹은 사진이 아니고 실제 양이 저정도 입니다. 생각보다는 적다고 할수 있습니다.

이건 음료수까지 이런식으로 나옵니다. 고기하고 후라이하고 같이 나오는게 좋더군요. 그리고 여러 야채들도 들어있습니다. 양이 적은건 어쩔수 없고 맛이 중요하죠. 만원 안주고 스테이크 먹는거는 싸다고 볼수 있죠. 어찌되었건 맛이 중요한데 한번먹어봤죠.

음... 그냥 보통이라고 말하고 싶네요. 엄청 맛있다라는 느낌은 못받았고 맛없다라는것도 없더군요. 그냥 아 먹을만 하네. 간식으로는 먹을수 있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간데는 스테이크보스 입니다. 여기가 사람들이 좀 있더군요. 외국사람들도 보고 즐거워합니다. 체인지업같군요. 저는 아직까지 날씨가 애매해서 안에서 먹었습니다. 조금만 더 지나면 밖에 앉아서 먹어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이건 메뉴판인데 가격이 여러 다르죠. 런치박스도 있고 다른 사이드 메뉴들도 많습니다. 음료수도 고를수 있고. 사이다는 정말 시원하고 탄산도 잘 들어있어서 만족했죠! 아무튼 홍대에서 잘만하면 될거 같네요! 방송도 타고 성공한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