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

일반인 비키니 모델 지나칠수 없는 이유?

와~ 누군지 진짜 궁금하다. 일반인 몸매가 이 정도면 시선을 강탈한다. 국내 비키니 모델은 조금 마르거나 애기같은 모델을 많이 봤다. 하지만 지금 소개하는분은 다르다. 어디 쇼핑몰 홍보 촬영 한거 같은데 얼굴은 아기 같으면서 몸매는 서양에서 볼수 있는 글래머다. 

자신이 쇼핑몰 운영해도 될 거 같다. 지금은 어쩔수 없이 외모 지상 주의로 세상이 돌아가서 더 잘 꾸미고 해야지 성공 할 수 있다. 패션계에서도 핫한 사람일꺼 같다. 미스코리아에 머슬퀸으로 나가도 될거 같다. 미공개 컷으로 몇게 만들어도 무방할듯. 

얼굴도 어디 꿀리지 않는 베이비 페이스다. 뛰어난 각선미에 모든 것을 완벽히 소화 할 수 있다. 일반인 중에서는 독보적이라 말한다. 지금은 무슨 일을 하는지 궁금할 정도다. 이것보다 더 과거에는 어떤 사람이 였는지. 너무 이뻐서 심쿵한다. 외모로만 보면 만점 주고 싶다.


수줍게 웃는 모습도 정열적이라 표현이 가능하다. 그녀의 바디가 말해 주고 있다. 순수한 매력의 상큼한 이미지 모두다 보유하고 있다. 명품 앞태도 과시한다. 운동도 워킹이나 헬스 이런걸 더 하면 더 육감적이니 않을까. 근데 살은 너무 빼지 않는게 좋다. 보기 안 좋아진다.

우월한 기럭지다. 프로필을 보고싶다. 일반복은 어떻게 입는지도 궁금해 졌다. 와 이건 자세히 봐야지 알 수 있는 보석같은 장면이다. 저기 배쪽에 라인이 보이는가. 이것이 전성기일때 나올수 있는 촬영인거 같다. 자랑스런 핫한 건강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