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

모델 김우현 피카츄 비키니 로타

여기저기서 탄성이 나오게 할 만한 모델 김우현 피카츄 비키니 로타 레전드 입니다. 독특한 스타일로 사진을 압도하며 계속 보게 만드는 중독성이 있습니다. 범접불가이며 눈길을 확 끄네요.

한결 같은 아름다움이고 독보적인 라인입니다. 하얀 티셔츠와 긴 다리가 잘 보이게 만들어 줍니다. 관능미가 넘치며 마네킹처럼 완벽한 몸매 입니다.

이게 바로 그 유명한 피카츄 비키니 입니다. 너무나 귀여우면서 웃고 있습니다. 앞태도 그렇고 옆태에서도 뿜어져 나오는 청초함입니다. 눈부신 미모로 클라스가 다른 화보 사진 입니다. 이건 세계가 반한 포토 한장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이건 뭐 눈에 뛰네요. 시선을 압도하는 사진이며 넘사벽 왜 모델 김우현인지 정확하게 알려주네요. 새로운 모델로 발표를 합니다. 대세미녀이면서 착합니다. 반전 매력을 발산하며 만화 같은이네요.

당당함은 자신감을 표출하며 엄청나게 파격적인 아찔함을 선보입니다. 남심을 제대로 저격을 하며 걸크러쉬도 나오게 합니다.